△융합전자공학부 △소프트웨어전공 △에너지공학과 △미래자동차공학과 △정책학과 △행정학과 △파이낸스경영학과 등 한양대의 7개 특성화학과 합격자(추가합격자 포함)에 지급하는 ‘다이아몬드 7’ 장학금이 수여된다.
이들 학과 합격자는 4년간 전액 장학금을 받게 된다. 학교 측은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합격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장학금이란 점에서 다른 대학들의 장학제도와 차별화 된다”고 설명했다.
해당 학과 신입생들은 장학금과 함께 한양대 대학원 석?박사 통합과정 진학 시 장학생 우선선발 기회가 주어진다. 학과별로 취업?인턴 연계, 해외 교환학생 선발 시 가산점 부여, 연구 활동비 지급, 고시반 입반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정시모집 ‘가’군 최초합격자 전원에게도 4년간 반액 장학금을 지급한다. 한양대 입학처 관계자는 “한양대의 장학제도는 전국 최고 수준으로 다양하고 탄탄한 혜택이 주어진다” 며 “우수 수험생들이 많이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