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피델리오 E5, EISA 어워드 수상 영예 안다

입력 2014-08-18 13:09   수정 2014-08-18 13:15

<p>필립스 피델리오 E5는 지난 8월 15일, 유럽영상음향협회 EISA(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가 주관한 '유러피안 홈시어터 솔루션 2014-2015(European Home Theater Solution)'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E5는 고해상도 홈 시네마 오디오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복잡한 배선과 박스가 필요 없다. 특히, 외관이 훌륭한 이 스피커는 상단을 분리해 4개의 독립적인 무선 스피커를 구현함으로써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선사할 수 있는 고유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EISA 심사관은 '탈착 가능한 무선 스피커가 필립스 피델리오 E5는 전형적인 홈시어터 솔루션을 한 단계 뛰어넘는 것으로, 일반적인 스테레오와 4.1 채널의 서라운드 경험 사이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둘 사이의 전환은 스테레오 캐비닛의 상단에서 두 개의 후면 스피커를 제거해 서라운드 위치에 가져다 놓기만 하면 된다. 2채널 재생으로 되돌아가면 스피커가 배터리를 재충전한다. 또한 aptX 블루투스 스트리밍, Dolby Digital/Pro/Logic II 디코딩, 듀얼 HDMI 입력이 포함되어 있어 피델리오 E5를 다용도의 홈시어터 허브로 만든다. 여기에, 소프트 돔 트위터(soft dome tweeters), 풀레인지(full-range) 드라이버, 개별 무선 서브우퍼로부터의 뛰어난 성능을 영화 및 TV 자료는 물론 음악을 이용해서도 즐길 수 있다. E5 사운드는 훌륭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기까지 하다'라고 말했다.

정확하면서도 균형을 맞춘 동적 무선 사운드
독점으로 제공되는 견고한 무선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E5 시스템은 네트워크 방해 없이 자유롭게 작동 가능하다. 그 결과, 음악 및 영화를 위한 무손실 오디오 품질로, 완벽한 무선 서라운드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필립스의 크리스탈 클리어 사운드(CrystaClear Sound) 기술은 액션 영화를 비롯하여 뮤지컬, 라이브 공연 등의 사운드 소스를 왜곡 없이 충실하면서도 정밀하게 재현한다. 또한, E5는 오디오 처리를 최소한으로 유지해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를 그대로 보존하고 더 우수한 사운드 정확도를 전달한다.

각 타워에는 최고의 소프트 돔 트위터와 더불어 3'의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반면, 탈착 가능한 서라운드 스피커 각각에는 2.5'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다.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E5 시스템은 특허를 획득한 더블 베이스(double BASS) 기술이 돋보이는 무선 서브우퍼를 통해 보다 풍부한 사운드와 깊이 있는 저음을 선사한다.

E5는 탈착 가능한 스피커가 도킹되면 자동으로 감지해 배터리를 재충전하며, 타워가 단일 스피커로 작동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간편한 셋업
두 개의 HDMI 입력이 지원되므로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게임 콘솔로부터 멀티채널 돌비 디지털 또는 DTS 사운드를 선명하게 재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ptX® 및 AAC 품질 블루투스 스트리밍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서 직접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고의 간편함을 보장할 수 있도록 E5에 NFC가 장착되어 있어 간단한 원탭(one-tap) 디바이스 페어링을 구현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완벽한 마감처리
E-Series는 가정 환경에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워의 하단 반쪽은 럭셔리한 블랙 양모 스피커 덮개로 덮여있고, 스테인리스 그릴은 가죽 핸들을 따라 생생한 삼나무 목재로 강조되어 탈착 가능한 스피커를 분리하고 이동하는 데 효과적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필립스, 프리미엄 분리형 사운드바 '피델리오 HTL9100' 출시
필립스, 월드짐 청담클럽 VVIP고객 대상 체험존에 오세요
필립스, 신개념 무선 홈시어터 '피델리오 E5' 출시합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