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실적, 향후 사업계획과 비전을 설명하는 이번 행사에는 장하오롱 차이나하오란 대표를 비롯해 회사의 재무책임자(CFO) 사이먼(Simon)도 참가한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올해 상반기 차이나하오란의 실적과 전망을 발표하고 최근 진행되고 있는 유상증자와 이를 통한 향후 투자계획, 맥도날드향(向) 수주 계약 내용, 상치우 신 공장 가동 현황 및 전망 등 지금까지 주목받아 왔던 내용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장하오롱 대표가 직접 나서 투자자들과 애널리스트들의 의견과 질문을 듣고 답변을 하는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장하오롱 대표는 "이번 기업설명회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차이나하오란의 성장 가능성을 알리고 상호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싶다"며 "적극적인 IR활동과 대화를 통해 투자자와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기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차이나하오란은 높은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인정받아 최근 맥도날드향 식품포장 용지 2만 톤을 수주하고 2015년 6월까지 생산품을 납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특수펄프 직접 생산 및 판매를 위한 화학기계펄프 생산라인을 증설 목적으로 유상증자를 실시중이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