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비용 절약방법을 원한다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활용이 기본

입력 2014-08-20 16:30  

40대 윤 모씨는 평소에도 운동을 즐기는 편이라 여느 때와 같이 탁구를 치러 나갔다. 그렇게 한창 탁구를 치던 중 윤씨는 갑작스런 오른쪽 어깨 통증을 느껴 되어 병원을 방문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고액의 MRI검사까지 하게 되었으며, 근육파열이란 진단을 받게 되었다. 근육파열 치료로도 꽤 돈이 많이 들었지만, 이 진단을 받기 위한 MRI검사비용이 더 많은 비용이 부담되는데 비급여 항목이기 때문에 부담이 매우 크다. 그래도 윤씨는 비급여 항목을 40%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 덕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다.

의료비가 비싸지다 보니 절약을 위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 일이 많아졌다. 보험처리 받기 어려워 더 큰 문제가 되는 비급여도 의료실비보험을 통해서 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더군다나 대부분의 질병 및 상해도 의료비 실손보험인 의료실비보험으로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가 매우 높다.

☞ 의료실비보험전문 비교사이트 에서 의료실비보험 견적받아보기


빌병, 상해, 암, 운전자, 특정질병은 물론이고 실손 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종합 상품으로 병원비가 높아지는 지금 의료실비보험은 매우 필요한 상품이다.

그러나 의료실비보험은 모든 사람이 가입할 수는 없다. 실손보험 즉 의료실비보험은 연령이 높거나, 예전에 치료 병력이 있다거나, 현재 치료를 받는다면 가입할 수 없게 된다. 반드시 가입가능여부를 가장 먼저 보험 비교 시 확실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상품별로 이런 기준은 다르기 때문에 만약 보험이 제한된다면 상담원을 통하여 다른 상품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

또한 실손 보장은 하나만 보장받을 수 있어 의료비의 본인부담금을 신중하게 결정하고 가격이나 조건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 입원 시 본인이 부담하는 금액의 80%를 보장받을지 90%를 보장받을지 또는 통원 시 공제금액 및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보험비교사이트 상담원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손 보장 외의 담보는 집중보장이 가능하므로 상품별로 확인하며 자신에게 맞는 보험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 에 맞게 신중히 보험 담보를 비교해야 한다. 종합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은 암이나 2대진단비 등의 담보를 비교해보고 가장 보장 금액이 크고 가격이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저렴하게 큰 보장을 보험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기는 가급적 길게 설계하는 것이 유리한데, 나중에 재가입하기 어렵기 때문에 처음부터 길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그에 따라 받기 어려운 환급금은 없애는 게 보험료 절약에 큰 도움이 된다.

메리츠화재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상품 특징보기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비교추천을 받아보고 설계해야 하는데 대략적인 부분을 확인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 때는 여러 상품의 가입가능여부와 금액, 본인부담금 등을 통해 의료실비보험 비교추천 받아볼 수 있다. 동부화재 훼미리라이프의료종합보험, LIG손해보험의 닥터플러스건강보험,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슈퍼플러스가족사랑종합보험,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험, 흥국화재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 현대해상 하이콜종합보험 등 정말 다양한 보험이 있으니 보장을 확인하고 의료실비보험 제대로 선택해야 한다.

혼자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기 어렵다면 의료실비보험 비교추천사이트에서 전문가와 무료로 맞춤설계 받아보는 것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