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재점화 됐다.
8월25일 오후 10시 지드래곤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서 지드래곤이 언급한 키코는 앞서 열애설이 여러 번 불거진 바 있다. 특히 며칠 전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에 미즈하라 키코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열애설을 다시 한 번 재점화 됐다.
미즈하라 키코는 1990년 생으로 아버지가 미국인이고, 어머니가 재일 교포 한국인인 혼혈아다. 본명은 다니엘 키코로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일본으로 와 이름도 미즈하라 키코로 개명했다. 2007년 잡지 비비를 통해 데뷔했고, 영화 ‘상실의 시대’에서 미도리 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열애설 재점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진짜 사귀는 것 아닌가?”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증거가 너무 많은데”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의 유출된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사진출처: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소라, 발레 스트레칭…‘화끈하게 찢었다’
▶ [w결정적 한방] 이켠의 일침부터 태연의 진정성 발언까지···
▶ ‘힐링캠프’ 홍진경, 남편 사육기 “70kg에서 100kg까지 찌웠다”
▶ [TV는 리뷰를 싣고] ‘마이 시크릿 호텔’ 진이한-유인나, 애증과 질투 사이
▶ 김주하 남편 강필구, 혼외자식-대마초-폭행…막장의 끝은 어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