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온스타일 '더태티서(THE 태티서)'에서 LA 집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더태티서'에서 태티서 멤버들은 미국 LA에 있는 티파니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공개된 티파니의 LA 집은 넓은 수영장과 화려한 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하던 서현은 "이렇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공연만 하고 항상 여유가 없었는데 뭔가 마음이 평화롭다"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에 티파니가 "우리집에 왔는데 꼭 서현의 집에 온 것 같다"고 말하자 서현은 "오, 마이 홈(Oh, my home)"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더태티서' 티파니의 LA 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더태티서' 티파니 LA 집 공개, 수영장 정말 넓다" "'더태티서' 티파니 LA 집 공개, 정원도 아름다워" "'더태티서' 티파니 LA 집 공개,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더태티서' 티파니 LA 집 공개,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