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여배우 김하늘이 바른 립스틱이 화제다.
예쁜 것이라면 한 번 해보고 싶은 것이 여자의 심리.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입은 의상, 가방, 립스틱,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어진다. 특히 드라마, 영화, 화보 속 여배우가 사용한 립스틱은 매 번 화제에 오른다.
최근 코리아나화장품과 함께한 김하늘의 2014 F/W 뷰티 화보가 공개되었다. 그 후 화보 속 김하늘이 바른 립스틱에 관한 문의가 쏟아졌다. 결점 없는 피부와 그윽한 눈매는 물론 버건디, 오렌지, 핑크 베이지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물들여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김하늘, 그의 립 메이크업을 살펴보았다.

뷰티 화보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 년 가을이 되면 버건디 컬러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의상 컬러와 맞춘 김하늘의 버건디 립스틱은 코리아나화장품 글램3 버건디 #168. 보이는 그대로 깊은 버건디 컬러가 발색되어 농염한 립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약간 노란 빛이 돌거나 까무잡잡한 피부를 가진 동양인들은 짙은 오렌지 컬러 립스틱이 잘 어울린다. 화보 속 김하늘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은 코리아나화장품 글램3 레드 오렌지 #158. 과하지 않으면서도 엣지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컬러이기에 가을, 겨울은 물론 사계절 모두 데일리로 바르기 좋다.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줬다면 립 메이크업은 누드 톤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뷰티 바이블. 섀도우와 라이너, 마스카라로 눈매를 강조한 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했다. 화보 사진 속 김하늘이 바른 여린 핑크빛 립스틱은 코리아나화장품 글램3 핑크 베이지 #178.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환절기 까칠한 피부, 4가지 수칙으로 더 부드럽고 쫀쫀하게!
▶ 아이비-박수진-이연희, 피부 광의 비밀 ‘팩’
▶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뷰티스타일 분석
▶ 이번 가을, ‘모공’ 다이어트 해볼까?
▶ ‘아이 엄마 맞아?’ 매끄러운 ★들의 보디 라인 비결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