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송희 기자] ‘두근두근 내 인생’이 해외 4개 지역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두근두근 내 인생’은 제34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섹션의 갈라 프레젠테이션 공식 초청에 이어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해외 4개 지역 개봉을 확정하여 화제를 모은다.
‘두근두근 내 인생’의 해외 개봉은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강동원, 송혜교의 연기 호흡과 이재용 감독의 섬세한 연출, 특별한 가족이 선사하는 따뜻한 웃음과 가족애의 결합으로 이뤄낸 성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중국 개봉을 담당하는 관계자는 “중국에서 좋은 흥행 성적을 거둔 바 있는 한국영화 ‘만추’를 이을 작품으로 ‘두근두근 내 인생’이 주목받고 있다”며 기대감을 표시했으며, 홍콩에서는 ‘역린’을 개봉시킨 배급사를 통해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올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또한 대만에서는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인간중독’ 등의 한국영화를 성공적으로 개봉시킨 배급사에서 10월3일 개봉을 확정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타일러 권-제시카 결혼설 “프러포즈 반지 받아”…진실은?
▶ [인터뷰] ‘타짜2’ 신세경, 뜻밖의 얼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w결정적한방]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부터 우태운 ‘동정’ 발언까지…
▶ 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3개월 전부터 교제, 헤어지잔 말에…”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