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모바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추석 연휴 기간부터 전날까지 열흘간 한샘 주방 시공 제품이 전 아이템 중 4번째로 많이 팔렸다(상품권 제외).
이 외에도 욕실 시공, 창호 시공 등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이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등 모바일로도 수백만원 이상의 고가 시공 제품들이 활발하게 판매됐다.
GS샵은 이날 단 하루 넘버원 베스트딜로 한샘 토탈 인테리어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넘버원 베스트딜은 모바일 GS샵에서 트렌드와 고객의 수요 등을 고려해 매일 한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GS샵이 우수한 품질과 저럼한 가격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GS샵은 한샘과 공동기획을 통해 주방과 욕실, 붙박이장, 강마루, 현관장, 창호에 이르기까지 온 집안의 인테리어를 하나의 브랜드로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욕실전문업체, 주방전문업체 등 시공 업체마다 내용도 다르고 견적도 다른 문제를 해결했을 뿐 아니라, 한샘 디자이너의 수준 높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66㎡_20 타입은 905만원부터, 132㎡_40 타입은 150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며, 10% 할인 쿠폰과 일시불 할인 등 최대 2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현정 GS샵 차장은 "이번 제품은 욕실, 주방, 마루, 붙박이장 등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한꺼번에 판매하는 것으로 인테리어 시공의 세세한 번거로움을 없앴을 뿐 아니라, 한샘이 A/S까지 보장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