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특화 브랜드 '맥스클리닉'

입력 2014-09-18 07:02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네이쳐앤바이오



‘코스메슈티컬’이란 특화된 분야에서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은 맥스클리닉이 지난 2012년 이후 3회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맥스클리닉은 일반적인 화장품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처방, 맞춤화된 기기 개발을 통해 만족감을 주는 특화된 브랜드다. 프리미엄 에스테틱숍에 입점, VVIP 고객만을 위한 고가의 스파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 시즌 1,2,3의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뒤를 이어 시즌 4 로즈비타민 오일폼도 성공적으로 론칭돼 누적판매량 50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맥스클리닉은 차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물론 황사로 피부가 상하기 쉬운 봄 시즌과 자외선으로 피부가 지치는 여름철까지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 마사지 케어 효과를 볼수 있다. 동시에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보습클렌징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맥스클리닉 마사지 오일 폼이 주력제품이다. 특히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클렌져는 천연유래성분을 사용, 피부자극을 최소화했고, 뛰어난 보습효과로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오일의 잔여감이 없어 인기다. 기존의 오일폼이 갖고 있는 단점을 극복한 신개념 오일폼인 이 제품은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찬바람의 영향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의 니즈와 잘 맞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클렌져는 불가리안로즈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 피부의 회복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오일이 거품화 되면서 클렌징 효과도 뛰어나다. 한편 네이쳐앤바이오의 황광석 대표는 “반전오일은 매일 밤 여성들의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로 인정받아 여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며 “홈쇼핑 방송에서도 연속적으로 매진되는 등 전폭적인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맥스클리닉 제품은 홈페이지(www.maxclinic.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