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소식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다.
9월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피투게더’)에서는 한솥밥 특집으로 꾸며져 KBS2 ‘연예가중계’ 팀의 신현준 박은영 김생민과 KBS2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팀의 손담비, 윤박,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해피투게더’ 윤박은 가장 최근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당황하며 우물쭈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개그맨 김신영이 “혹시 지금 하고 있는 거 아냐”고 질문하자 윤박은 “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윤박은 자신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를 언급하며 “아직 회사에 얘기를 못했다”고 말했고, 손담비는 “네가 몇 살인데 회사에 이야기를 하니?”고 말했다.
이어 윤박은 여자친구에 대해 “지금 잘 만나고 있다. 여자친구는 학생이고 교제한지 222일 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윤박은 “뽀뽀도 했냐”는 MC 들의 짓궂은 질문에 “뽀뽀도 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박 열애 고백, 예능 출연에 당황한 듯” “윤박 열애 고백, 이렇게 순순히 고백하는 연예인 처음이야”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대박 솔직하다”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오래 사귀세요”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매력넘치네”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여친 뿌듯하겠다” “‘해피투게더’ 윤박 열애 고백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그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데뷔 후 한번도 연애를 못했다고 고백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달샤벳 출신 비키, 영화 ‘바리새인’ 전라노출 도전 ‘파격 변신’
▶ [리뷰] ‘슬로우 비디오’ 믿고 보는 차태현을 보았다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술 취해 자택에서 몸싸움 ‘불구속 입건’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은? “단백질 100g과 야채 두컵”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