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 '야생화' 완벽한 호흡으로 음원차트 강타

입력 2014-09-27 09:26  



'슈퍼스타K6' 임도혁·장우람의 라이벌 미션곡 '야생화'가 음원차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서는 라이벌 미션으로 임도혁과 장우람이 박효신의 '야생화'를 선곡하여 대결을 펼쳤다.

임도혁과 장우람의 라이벌 미션곡, '야생화'는 27일 오전 2시 기준 네이버뮤직에서 2위, 엠넷뮤직에서 5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에 랭크됐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이번 방송에서 박효신의 ‘야생화'를 선곡하여 연습에 돌입했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연습과정에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기도 했지만 미션당일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 무대가 끝나자 이승철 심사위원은 “두 사람 다 대중 가수로서 큰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 같다. 노래를 듣게 할 수 있는 능력이 가수에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호평했다.

윤종신 심사위원 역시 “이 경연 자체가 보기 좋았다. 듣기 좋은 목소리였다. 서로의 노래를 들으면서 지르더라. 이건 실력이 돼야 하는 거다. 어느 정도 수준 이상으로 갔다는 게 느껴졌다”고 칭찬했다.

임도혁 장우람의 라이벌 미션 결과는 이날 '슈퍼스타K6'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무대 대박이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대결이 아닌 완벽한 콜라보였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결과가 기대된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저번주에 이은 또 하나의 역대급 무대 탄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