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이준 엠블랙 탈퇴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13일 오후 엠블랙 소속사 측은 이준 엠블랙 탈퇴설과 관련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상황을 밝혔다.
엠블랙 측은 “금일(13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해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한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소속사는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준 엠블랙 탈퇴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준 엠블랙 탈퇴설, 대박이네” “이준 엠블랙 탈퇴설, 진짜 떠나는건가” “이준 엠블랙 탈퇴설, 팬들 맘 아프겠다”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이준없으면 엠블랙이 유지되나?”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응원할게요” “이준 엠블랙 탈퇴설, 천둥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