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결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10월14일 SM타운글로벌 트위터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설을 보도했고, 이후 성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13일 결혼을 합니다”라고 결혼 보도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이어 “지금까지 나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앞서 성민은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죄송하다”며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팬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라고 사과하며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1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바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축하 메시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일동 한방에 끝내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다 알고 있었을거아니야 SM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식구들 축하 훈훈해”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축하 센스 최고”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출처: SM타운글로벌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