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의 행동거지에 출연 고민…”

입력 2014-10-14 20:20  


[연예팀] 배우 송일국이 연극 ‘나는 너다’ 초연 당시 뒷이야기를 밝혔다.

10월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모처에서는 연극 ‘나는 너다’(연출 윤석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가 윤석화, 정복근 작가, 송일국 ,박정자 배해선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일국은 “안중근 의사 아들 안준생이 이토 히로부미의 위패를 봉안한 박문사에서 사죄하는 등 친일행위를 한 사실을 초연 때 희곡을 받고 처음 알았다”고 밝혔다.

이어 송일국은 “안중생이 이토 히로부미 아들을 만나 사과하고 화해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아 이 작품을 할까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희곡을 보고 작품을 보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용기를 냈다”라고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송일국은 안중근 의사와 그의 아들 안준생 1인 2역으로 분하며 안중근 의사의 어머니 조마리아 역은 박정자, 부인 김아려 역은 배해선이 맡았다.

 ‘나는 너다’는 대한의군의 중장 도마 안중근의 생과 사, 철저하게 역사 속에 버려졌던 안중근의 막내 아들 안준생을 통해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과 살아가야 할 방향을 짚어보는 작품이다.

한편 연극 ‘나는 너다’ 공연은 11월25일부터 12월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아트홀에서 열린다.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발언에 네티즌들은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친일, 나도 이제알았네”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송일국 충격받을 만하네”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대박이다”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어머 어쩜” “‘나는 너다’ 송일국 안중근 아들 안준생, 보러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