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송희 기자] ‘빅매치’가 10종 스틸을 공개했다.
12월 개봉 될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가 영화의 주요 장면들을 담은 10종 스틸을 공개했다.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오락액션.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도심 속 사상 초유의 미션을 만난 불굴의 파이터 최익호(이정재)의 좌충우돌 활약상과 개성만점 캐릭터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의 초특급 즐거움을 미리 짐작할 수 있다.
형제의 끈끈한 우애를 보여주는 스틸을 시작으로, 한 순간에 유치장에 갇혀버린 최익호와 그를 조종하는 천재 악당 에이스(신하균)가 눈길을 끈다. 뒤이어 뒷북 경찰 도형사(김의성)와 허당 조폭 도끼(배성우) 일당, 그리고 의문의 빨간천사 수경(보아), 최익호 팬클럽 회장 재열(손호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 군단이 선보일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하나뿐인 형을 구하기 위해 거침없이 도심을 질주하는 최익호의 모습은 앞으로 겪게 될 사상 초유의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영화를 기대하고 있는 예비 관객들을 충족시킬 이번 10종 스틸은 극 중 특급 액션이 선사하는 쾌감, 유쾌한 유머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다시 한 번 ‘빅매치’가 올 겨울, 오락액션의 끝판왕이 될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2014년 겨울 유일무이 최고의 오락영화를 예고하고 있는 ‘빅매치’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맞게 된 불굴의 파이터 최익호와 개성만점 캐릭터 군단이 초특급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로 오는 12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성민 김사은 결혼설, 김사은측 “단순 열애中, 결혼 사실무근”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상대 김사은, 실명 김상미?…과거행적 ‘눈길’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낙하산 맞지만 내 능력 증명할 것”…‘눈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