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가수 겸 방송인 솔비가 SNS로 공개한 근황사진을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은 방송인 원자현이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사진으로 솔비는 수영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 있다.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솔비가 다른 곳을 응시하며 섹시한 자태를 한껏 과시고 있다.
섹시한 바디라인으로 뭇 남성들을 설레게 했던 그이기에 이번 근황 사진 역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0월21일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컬렉션에 참석한 솔비는 후덕해진 모습으로 이슈를 모았으나 이내 공개된 근황사진으로 논란을 잠재우는 분위기다.
솔비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비 근황, 몸매 끝내준다” “솔비 근황, 자주 소식 알려주세요” “솔비 근황, 패션위크 사진은 잘 못 나왔나보네” “솔비 근황, 몸매 부럽다” “솔비 근황, 활동 기대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원자현 트위터)
w스타뉴스 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소아, 뮤비서 화끈한 노출…차 안에서 브래지어 벗어 ‘29금 노출’
▶ [인터뷰] ‘연애의 발견’ 문정혁, 우리는 모두 강태하였다
▶ 요가 강사 박초롱, 탄력적인 바디에 얼짱 외모…‘다이어트 자극하네’
▶ [w뜨는현장] ‘런웨이’ 클라라 vs ‘포토월’ 선미, 위풍당당 패션쇼
▶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 등장…역대급 청순 비주얼 ‘눈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