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신곡 ‘바람’ 발매에 앞서 소감을 밝혔다.
10월22일 김태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지오디 8집을 만들면서 가장 먼저 감동을 준 곡이네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바람’ 드디어 출시됩니다. 이 노래 녹음하면서 지오디 5명의 목소리의 진정한 힘을 알았습니다”라며 “많이 들어주세요. 오늘 날씨랑 정말 딱이네요. 이 노래 진짜 좋아요. 제 개인적으로”라고 덧붙였다.
god는 이날 정오 신곡 ‘바람’을 발매했다. ‘바람’은 발매 1시간 만에 싸이뮤직, 엠넷, 멜론, 다음 뮤직,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에 올랐다.
god 신곡 ‘바람’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신곡 ‘바람’, 역시 god다” “god 신곡 ‘바람’, 노래 너무 좋다” “god 신곡 ‘바람’, 대박나길” “god 신곡 ‘바람’, 가을에 딱이다” “god 신곡 ‘바람’, 중독성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는 25일 오후 서울잠실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하는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김태우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소아, 뮤비서 화끈한 노출…차 안에서 브래지어 벗어 ‘29금 노출’
▶ [인터뷰] ‘연애의 발견’ 문정혁, 우리는 모두 강태하였다
▶ 요가 강사 박초롱, 탄력적인 바디에 얼짱 외모…‘다이어트 자극하네’
▶ [w뜨는현장] ‘런웨이’ 클라라 vs ‘포토월’ 선미, 위풍당당 패션쇼
▶ YG 걸그룹 김지수, 에픽하이 뮤비 등장…역대급 청순 비주얼 ‘눈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