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결 인턴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가 선보일 ‘뉴 유닛’의 두 번째 멤버는 바비(BOBBY)로 드러났다.
11월4일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11일 출격할 ‘뉴 유닛’ 두 번째 주인공 바비 이미지를 공개했다.
YG는 앞서 3일 ‘뉴 유닛’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당시 공개된 이미지에서 커튼이 조금 더 걷힌 모습이다.
바비는 이하이의 손을 잡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바비는 입에 막대과자 두 개를 물고 있는 데, 이들의 데뷔일인 11월11일이 ‘빼빼로 데이’인 것을 노린 것으로 보인다.
아직 걷히지 않은 커튼 뒤로는 또 다른 멤버가 바비의 팔을 붙잡고 있어 남은 멤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했다.
앞서 바비는 2013년 서바이벌 오디션 엠넷 ‘윈(WIN:Who Is Next)’에서 B팀의 멤버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비는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Mnet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YG 뉴 유닛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정말 기대돼”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다음 멤버는 누구?” “이하이 바비 YG 뉴 유닛,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녀의 탄생’ 한예슬, 주상욱에 “가슴 실리콘 터진 듯…주물러봐라”
▶ [인터뷰] ‘나의 독재자’ 설경구, 아버지 우리 아버지
▶ ‘속사정 쌀롱’ 故신해철,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 “유가족의 뜻대로…”
▶ [TV는 리뷰를 싣고] ‘오만과 편견’ 법정드라마가 이렇게 달달하다니
▶ 인기가요 홍진영, 누드톤 드레스 위로 드러난 볼륨감 ‘남심 초토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