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타임머신] 동호-은혁-케이트 업튼, 11월21일 곤혹스러운 ★

입력 2014-11-21 15:59  


[최송희 기자 / 사진 장문선 기자] 배우 김정은, 김수로가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돌연 하차 통보했고, 지디 태양의 ‘굿보이’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도서정가제 시행 소식에 네티즌들의 불만이 커졌고,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 업튼이 방한했다. 예상치 못한 이야기들이 오르내리는 가운데 과거 11월21일 연예가에는 어떤 이슈가 떠올랐을까?

‘w타임머신’은 과거 11월21부터, 오늘까지의 연예가 뉴스를 살펴볼 수 있는 이른바 ‘스크랩 북’이다. 연예가의 과거와 오늘 핫 키워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 2011년 11월21일, 누나 팬 울리는 유키스 동호 부상

그룹 유키스의 동호가 꼬리뼈 부상을 당했다.

11월21일 유키스 멤버 동호가 영화 액션신 연습을 하다 꼬리뼈에 실금이 가는 부상을 당해 일본 데뷔를 앞두고 일본 진출에 비상이 걸렸다.

동호는 연습 후 허리 부근에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았으며 그 결과 뼈에 실금이 간 것으로 확인됐다. 곧바로 치료를 받았으나 부상 부위에 통증이 아직 남아있고 완전히 회복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상황이다.

현재 동호가 속한 유키스는 12월14일 일본 데뷔를 앞두고 11월 말께 일본으로 출국해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었으며 데뷔 싱글 ‘Tick tack’의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던 상태.

이에 소속사 NH 미디어 측은 “일본 활동에 최대한 지장이 가지 않도록 하는 회복 방안을 찾기 위해 고심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키스는 일본 최대 연예 기획사 중 한 곳인 에이벡스의 러브콜을 받아 본격적인 일본진출을 발표한바 있다.

◆ 2011년 11월21일, 에이핑크 음원 유출로 곤혹

걸그룹 에이핑크가 음원 유출로 곤혹스런 상황을 겪었다.

11월21일 오후 9시경 일본 공유사이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 핑크’이 유출됐다.

에이핑크 소속사는 “현재 음원 유출 경로를 파악 중에 있다. 만약 불법적인 경로로 유출됐다고 밝혀지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에이핑크의 곡 ‘Y MY’는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대세로 떠오르는 작곡가 라도의 합작품이다. 에이핑크의 상큼함과 발랄한 이미지를 잘 살려 세련되게 편곡한 곡으로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이번에는 다양하게 활동하는 에이핑크의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11월19일 첫 방송된 KBS2 자유선언 토요일 ‘가족의 탄생’에서 여과 없이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2013년 11월21일, 전영중 사망에 감출 수 없는 비통함

개그맨 전영중 사망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1월21일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10분께 오토바이를 타고 서강대교에서 여의2교 방향으로 주행하던 전영중은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았고, 이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

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SBS 공채 7기 개그맨 박상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영중아 무슨 일이냐 이게. 마음 너무 아프다. 고생만 하고 가버리면 어떡해. 밝고 열정 가득했던 네 모습이 계속 생각나네. 형이 기도할게. 많이 힘들 텐데 편히 눈 감으렴”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애도의 뜻을 밝혔다.

개그우먼 최은희 역시 SNS를 통해 “아, 이게 웬일. 마음이 아프네요. 아끼든 후배의 교통사고 소식에 가슴이 저려오네요. 12기 중 유독 잘 생겨서 장난도 많이 쳤던 후밴데. 영중아, 좋은 곳에 가서 편히 쉬렴”이라는 글을 남기며 후배 개그맨 전영중 사망을 애도했다.

한편 故 전영중은 지난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훈훈한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개그 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 2013년 11월21일, 은혁 트위터 해킹범 검거

슈퍼주니어 은혁의 트위터 해킹범이 검거됐다.

11월21일 대구서부경찰서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의 트위터를 해킹해 자신의 연인이었던 B양의 나체사진을 유포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로 A군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군은 11일 오후 4시쯤 은혁의 트위터를 해킹한 뒤 피해자 B양의 나체 사진을 직접 올린 것으로 오해하게끔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뿐 아니라 그는 슈퍼주니어의 다른 멤버 성민의 SNS도 같은 방법으로 해킹해, B양의 사진 10여 장을 유포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에 경찰은 A군을 상대로 조사를 벌인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 2014년 11월21일, 이토록 ‘핫한’ 케이트 업튼의 방한

모델 겸 배우 케이트 업튼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에 게임 홍보차 방한했다.

11월21일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한 케이트 업튼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게임 오브 워’ 홍보를 위해 방한해 눈길을 끌었다.

머신 존의 관계자는 “케이트 업튼의 내한 일정이 지스타 2014 개막에 맞춰 공개됨에 따라 게임 오브 워에 대한 관심도 폭증하고 있어 기대가 남다르다”라며 “게임 오브 워의 여신 모습으로 등장할 케이트 업튼을 많이 기대 바라며 아울러 게임에도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영화 ‘아더 우먼’ ‘바보 삼총사’ ‘타워 하이스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출처: NH미디어,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SBS ‘웃찾사’캡처, 게임오브워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왕의 얼굴’ 서인국, 냉정한 선조에 상처받은 광해군으로 ‘변신’
▶ [리뷰] ‘이치고 이치에’ JYJ, 10년을 밀고 당긴 ‘썸남’의 위력
▶ ‘미생’ 박과장, ‘오과장’ 이성민과 첫 연기 “드라마가 느와르가 됐다”
▶ [w현장포착] ‘이치고 이치에’ JYJ, 건강하고 긴 삶
▶ 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과 결혼 소식 전해 “최근 MBC 퇴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