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의 삼국용팝 for Kakao, 오늘부터 서비스 시작!

입력 2014-11-28 12:03   수정 2014-11-28 18:13

<p>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게임 '삼국용팝 for Kakao'가 오늘(28일)부터 카카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백진희를 홍보모델로 앞세워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를 디펜스로 풀어낸 게임이다. '삼국용팝 for Kakao'는 카카오 플랫폼만을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의 추가 및 소셜 기능이 강화된 버전으로 친구와 더욱 유쾌한 디펜스 한판이 가능하다.
에눅스는 '삼국용팝 for kakao'의 출시를 기해 '삼국용팝'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삼국용팝'의 홍보모델인 백진희를 전면에 앞세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게이머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첫 시작은 '삼국용팝 for Kakao' 론칭 기념 이벤트로 11월 28일(금)부터 12월 11일(목)까지 백진희의 선물공세 이벤트가 계속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출사표부터 신급 패키지 방어구까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레벨UP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정 레벨 구간을 통과한 게이머 전원에게 은화, 금화, 무장패키지, 전설패키지 등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51레벨까지 도달한 게이머 총 1,207명을 추첨하여 300만원 여행상품권, 소니카메라, 50인치 TV, 플레이스테이션 4, 아이패드미니 3,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삼국용팝 for Kakao'의 마켓과 공식 카페에서도 론칭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마켓에서는 매일 10명의 게이머를 추첨하여 300금화 및 레어아이템인 '전설무장카드'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게임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김경욱 에눅스 대표는 '삼국용팝은 이미 100만이 넘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극찬 받은 디펜스게임'이라며, '삼국지의 역사 속 명장을 키우는 RPG 요소부터 디펜스 특유의 재미까지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삼국용팝 for Kakao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삼국용팝 for Kakao'의 론칭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akaoyongpop) 및 이벤트페이지(http://yongpopevent.dioce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백진희와 함께하는 삼국용팝, 대규모 업데이트로 더욱 신나게!
백진희의 삼국용팝, 100일 맞이 이벤트 두근두근
백진희의 전략디펜스 '삼국용팝', 애플 앱스토어 출시
삼국용팝, 카카오 서비스 앞두고 사전예약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