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워터월드 앞 “라마다호텔” 최초 개별등기분양!!

입력 2014-12-03 12:08  

▶ 하이원 워터월드, 하이원 스키장 등 대규모 레저단지 ‘3분’ 거리 위치
▶ 관광수요 증가와 관광객 수준 상승으로 고급 객실 부족
▶ 양양 국제공항 국제노선, 지난 2012년 3개 노선에서 27개로 확대
▶ 분양문의: 02-549-8195


라마다-정선호텔이 남다른 입지(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354-32번지)로 주목 받는다.

이 호텔은 하이원 리조트, 하이원 워터월드(2016년 완공 예정), 하이원 스키장, 강원랜드 등 강원도의 핵심 관광지와는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요 도로인 38번 국도와도 인접하다.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의 주요 이동 수단이 차량인 만큼 주변 관광지와의 도로연계상황이 투자가치에 큰 영향을 준다.

또한 강원도 일대 평장, 정선, 강릉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주요 무대다. 때문에 이 일대 지역은 평창 건강올림픽 종합특구, 강릉 문화올림픽 종합특구, 평창 봉평 레저•문화창작 특구, 강릉 금진온천 휴양특구, 정선 생태체험특구로 지정되어 국가적 차원에서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이다. 강원도는 현재 레저스포츠 관광자원 외에도 자연문화관광도 다수 분포한다.

국책사업으로 진행되는 특구지역은 도로망 확충 및 가로수 정비 등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기반시설도 함께 들어서기 때문에 인근 지역의 부동산 시장은 활성화 되기 마련이다.

특히 라마다-정선호텔이 주목 받는 것은 라마다의 내실 있고 탄탄한 호텔 운영관리에 있다. 라마다 동탄의 경우도 질 높은 서비스와 체계적인 운영관리로 초기 수익률을 상회한 총 분양가의 8~10%를 분양자에게 분배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구나 정선 인근의 관광 및 레저 지역에서는 일반숙박업으로는 첫 분양으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별등기 분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초 2년간 위탁자가 수분양자 운영수익 12%를 보장하며, 시행사에서 운영수익 12% 지급관련 연대보증을 선다.

라마다-정선호텔은 연면적 28만m²의 넓은 대지에 지하 5층~지상 15층 높이로 건설된다. 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되며, 전용면적 23m²~98m² 483개 실로 구성된다.

부대시설로는 바비큐 라운지, 레스토랑(뷔페/BAR), 미팅룸, 휘트니스 센터가 들어서 이용객의 편의를 높였다. 호텔 옥상에는 옥상정원을 설치했으며, 자연경관이 함께하는 강원도 정선의 조망권도 확보했다.

분양자에게는 이용의 가치에 중점을 둔 특별한 혜택을 준다. JK메디칼 그룹 VIP 회원권과 라마다정선 스위트룸 무료 이용권, 제주 특급 호텔 무료 이용권, 하이원스키장 이용권, 하이원워터월드 이용권, 제휴 골프장 이용권, 제휴호텔 이용권, 제휴관광상품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현재 라마다 정선호텔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보기 드문 알짜 수익성상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꾸준한 관심 속에 성황리 분양 중으로 계약이 속출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인근에 마련됐다.

▶ 분양문의: 02-549-8195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