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벽화 봉사로 '모두의 마을' 만들기 동참

입력 2014-12-16 10:20   수정 2014-12-16 18:11

<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 13일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개발사 넷마블엔투(대표 최정호) 임직원들이 파주시 금촌동을 방문해 '벽화 그리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매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찾아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임직원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넷마블이 이번에는 넷마블엔투 아트실 디자이너 20명과 함께 벽화 그리기를 통한 주변 미관 개선 봉사를 펼쳤다.

임직원 봉사단은 하늘, 바다, 우주 등 3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에 등장하는 캐릭터 '슬기'와 '데니스'를 벽화 속에 그려 넣어 마을에 한층 생기를 불어 넣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주변에 위치한 홍익어린이집 원생들 및 인근 주민들도 벽화 그리기에 직접 참여해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보내며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넷마블엔투 아트실 송미라 실장은 '내가 가진 재능을 사회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좋은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어서 정말 뿌듯하고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디자인이라는 특기를 살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0일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먼저실천상'을 수상한 넷마블은 '학부모 게임문화교실', '전국장애학생e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게임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www.netmarble.com/csr/abou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모바일게임은 넷마블 천하?' 매출 10위권 3개
국민게임 '모두의 마블', 봄맞이 새단장 마쳤다
넷마블 홈페이지, 모바일 환경 최적화로 확 바뀐다
'모두의 마블' 태국 출시 5일만에 매출 순위 1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