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가수 유리가 삼성 옙(Yepp mp3) CF모델에 이어 이노디자인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대표는 가수 유리의 트위터(@yurimusic),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yuri_rnb_queen) 등 SNS에서 평소 유리가 스타일과 패션사랑에 남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패션정보에 매우 앞서 있다는 사실이 이노디자인의 그림과 잘 맞아 이노허그 모델로 콜라보를 제안하였다.
유리 역시 평소 이노디자인을 좋아했다. 이노디자인의 이노허그화보 공개로 다양한 유리의 모습과 이노허그의 제품을 볼 수 있다. 백밴드 타입의 헤드폰 '이노허그'는 윈터 에디션으로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레드 등 4가지 색상이 출시된다. 외관 전체가 친환경 가죽 소재로 처리됐으며 헤어스타일 연출에 부담 없도록 뒤로 착용하도록 설계되었다. 패키지 안에는 귀를 덮는 고급스러운 색감의 퍼 이어패드가 포함돼있다. 기본 가죽 패드도 포함되어 있어 교체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노허그는 허그 전용 40mm 드라이버를 사용해 넓은 공간감과 파워풀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음악 감상과 통화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원버튼 컨트롤러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터치 노이즈를 최소화 하도록 타원형 케이블이 적용됐다.
한편 이노디자인 트위터(@innotweets)와 페이스북(@innodesignkorea)에 방문하여 '허그가 필요한 순간'의 사연을 담아 신청하면 이노허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실제 몸무게 밝혀지자 ‘화들짝’
▶ [포토] 걸스데이 소진 '맏언니의 동안 미모'(가요대전)
▶ ‘무한도전’ 이정현, “잘자 내꿈꿔” 애교 발산…멤버들 초토화
▶ [포토] 레드벨벳 아이린 '돋보이는 새하얀 피부'(가요대전)
▶ ‘음악중심’ 에이핑크, 3주 연속 1위 인증샷…‘깜찍 발랄’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