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영화 단골 '나홀로 집에' 부터 '7번방의 선물'까지…볼거리 '풍성'

입력 2014-12-24 17:06   수정 2014-12-24 17:17


'크리스마스 영화'

24일 25일 크리스마스 영화 편성표가 화제다.

25일 오전 9시부터 채널 CGV에서는 연말연시의 단골손님인 ‘나홀로 집에’의 전 시리즈가 방송되며 안방을 달굴 예정이다.

OCN은 24일 23시부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가 연속 방송된다.

이어 크리스마스에는 0시 40분부터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다이 하드’ ‘7번방의 선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가디언즈’ ‘파퍼씨네 펭귄들’ ‘트랜스포머’ ‘다이하듸 굿 데이 투 다이’ ‘사운드 오브 뮤직’ ‘몬스터 호텔’이 차례로 방영된다.

캐치온플러스는 25일 오전부터 ‘원 라이프’를 시작으로 ‘블러드 타이즈’ ‘웨스트라이프: 마지막 콘서트’ ‘그 남자의 사랑법’ ‘다시, 사랑을 꿈꾸다’ ‘폼페이: 최후의 날’ ‘와즈다’ 등 7편을 방영한다.

수퍼액션은 ‘파이널 데스티네이션3’ ‘하우스 오브 왁스’ ‘스크림 4G’ ‘캐빈 인 더 우즈’ ‘데드 캠프3’ 등을 방영한다.

스크린은 지난 2012년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국 영화 ‘레미제라블’을 24일 오후 11시에 편성했다.

투니버스는 영화 ‘아이스에이지: 매머드크리스마스’(24일 오후 4시 30분) ‘명탐정코난 극장판: 이차원의 저격수’(26일 오후 7시)를 준비했다.

챔프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를 25일 오전 8시에 방송한다. 스튜디오 지브리 극장판 5편도 25일부터 나흘간 전파를 탄다. ‘벼랑 위의 포뇨’(25일 오전 10시) ‘마녀배달부 키키’(25일 오후 12시) ‘마루 밑 아리에티’(26일 오전 9시) ‘고양이의 보은’(27일 오전 9시)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28일 오후 4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온스타일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4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편성표를 참고하면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