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일정 공개

입력 2015-01-02 11:39  

<p>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대표 프로그램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이하 롤챔스 코리아)>의 일정 및 세부 경기 방식 등이 공개됐다.

오는 1월 7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총 14주간 진행될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전반적으로 변경된 진행 방식이 눈길을 끈다.

우선 기존 홈&어웨이 형태로 매치업당 2경기씩을 치르던 방식에서 매치업당 3전 2선승, 최대 3경기 진행으로 변경된 부분이 눈에 띈다. 팀 순위는 팀간 경기 전적에 따른 다승 순으로 순위가 결정된다.

또 한가지 주목할 만한 내용은 매 세트당 선수 교체가 가능하게 된 것. 팀들은 상대의 경기 스타일에 따라 효과적으로 선수 교체 카드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머리 싸움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프리시즌에서 선보인 것과 같이 밴픽 단계에서 코칭 스텝의 참여가 가능하다. 8강 풀리그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와 금요일, 토요일 저녁 5시에 진행되며 수요일의 경우 1경기 (세트 환산시 최대 3세트), 금요일과 토요일은 2경기 (세트 환산시 최대 6세트)가 치러진다.

경기 일정은 각 팀간 2번의 매치업이 발생해 1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1라운드를 진행하고 2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2라운드가 치러져 이를 토대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플레이오프 방식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팬들이 가장 궁금해할 롤챔스 코리아의 현장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OK티켓 (www.okticket.com) 사이트를 통해 1월 5일(월) 저녁 5시부터 판매된다.

수요일 경기의 경우 3천원에 1경기를 관람할 수 있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2개 경기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가격이 조정됐다. 해당주 경기 모두 월요일 저녁 5시부터 1시간 단위로 티켓 판매가 열린다.

한편 온게임넷은 경기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좌석의 간격을 넓혀 경기당 200석의 좌석을 판매하기로 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이렇듯 많은 부분이 달라진 이 번 롤챔스 코리아는 프리시즌을 거치며 많은 팀들이 리빌딩을 거치는 등 경기 내외적으로 보다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망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온게임넷, 하스스톤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생방송 진행
온게임넷, 스베누 스타리그 12/21 (일) 32강 대진 나온다!
온게임넷, 토크예능 '하스스톤 아옳옳옳 황금전쟁' 론칭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8강 개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