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겨울방학…호텔서 '솜사탕·붕어빵' 만들어볼까

입력 2015-01-07 11:04  

호텔가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도심 속 캠핑존에서 즐기는 솜사탕과 붕어빵 만들기 체험부터 아뜰리에 체험, 가족 단위의 패키지까지 아이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 위치한 이색 캠핑존 ‘캠핑 인 더 시티’에서는 2월 15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삼삼오오 활기찬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캠핑 인 더 시티 ‘윈터 시즌’을 선보인다.

‘캠핑 인 더 시티’는 아차산의 숲 속 경관이 한 눈에 보이는 제이드가든에 위치해 있으며 이색적인 인디언 텐트에서 프리미엄 캠핑 장비를 활용해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소고기 안심구이, 소고기 등심, 양념 소갈비, 돼지 삼겹살 등의 고기류를 비롯해 왕새우, 해물냄비우동, 훈제연어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 등이 푸짐하게 준비된다. 여기에 향수를 불러일으킬 붕어빵 및 솜사탕 만들기 등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군고구마, 오뎅 등 겨울철 대표 간식거리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어른 12만원, 어린이 5만원(1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 02-455-5000.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2015년 2월 13일까지 한겨울의 동심을 채워줄 패키지 ‘스노우맨(Snowman)”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패키지는 새하얀 눈으로 덮인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마치 영화 ‘겨울왕국’의 성을 연상케 하는 메이필드 호텔에서 온 가족이 클레이 비누로 눈사람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혜택이 포함돼 내 자녀에게는 즐거운 겨울놀이를, 함께 하는 부모에게는 추억의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구성은 슈페리어룸 1박, 미슐랭 성인 2인 조식, 스노우 핫초코 또는 모카 2잔과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클레이 비누가 제공된다. 아이들 창의력 제고에 좋은 클레이 비누는 점토인 동시에 비누로도 사용할 수 있어 내가 만든 비누를 집에서도 즐기는 재미를 더해줄 것이며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메이필드에서 만든 눈사람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URL 또는 캡처 사진을 이메일(mayevent@mayfield.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눈사람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격은 23만6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다. 문의 및 예약: 02-2660-9000.

서울신라호텔에서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2월 14~21일 제외) 가족과 함께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년 패키지 ‘윈터 딜라이츠(Winter Delights)’를 선보인다.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더 라이브러리 패밀리 고메 세트(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키즈 오가닉 스킨 케어 ‘오리지널 스프라우트’ 세트, 신라 베어,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혜택, 발렛파킹 1회 이용권,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1월 5일부터 30일까지 평일(월~금요일) 체크인 시 ‘밀크 박스’를 제공하는 ‘평일의 행복’ 혜택이 추가된다. 가격은 3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더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패밀리 고메 세트는 부모와 자녀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풍성하게 구성되며,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A 세트(체크인 당일 오후 이용)는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족들의 베스트 메뉴인 게살 볶음밥과 파스타를 비롯해 샐러드, 수프로 구성된다. B 세트(체크인 다음 날 이용)는 30대 젊은 부부들의 인기 메뉴인 프렌치 토스트를 비롯해 미니 버거, 샐러드, 수프로 구성된다. 문의 및 예약: 02-2230-331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문화와 함께 하는 패키지로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필립스 컬렉션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展’ 티켓이 포함된 <Great Artists with 노보텔> 문화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 2인 티켓 제공 및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 및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노보텔 브랜드 공통의 노보텔 패밀리 플랜 정책에 의해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이하 자녀는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되므로 부모와 2자녀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4만900원부터(10% 세금 및 봉사료 추가). 문의 및 예약: 02-567-1101.

그랜드 힐튼 서울의 그랜드 스위트는 2월 28일까지 겨울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단위를 위해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는 도심 속에 있지만 맑은 공기와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가족들이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환경과 가족 구성원 수에 맞추어 최대 4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패밀리 패키지 Ⅰ은 3명의 가족 구성원을 타겟으로 2 베드룸에서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3인 조식 혜택이 포함됐으며 패밀리 패키지 Ⅱ는 3 베드룸에서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4인 조식 혜택이 포함돼 있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각 18만9000원과 22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일반적인 조식 가격이 1인당 4만원임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구성이다.

패키지 투숙객은 수영장과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투숙할 경우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니 유의가 필요하다. 문의 및 예약: 02-2287-840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뽀로로 파크’도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내 친구 뽀로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큐브 백화점 4층 ‘뽀로로 파크’ 안에 위치한 ‘통통이 소극장’에서는 마술 쇼, 버블 쇼와 함께3D입체영상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과 뽀로로 친구들이 나오는 뮤지컬이 준비되며, 뽀로로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뽀로로 마을의 꽃 밭이 한 눈에 펼쳐지며 미끄럼틀을 이용해 볼 풀장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에어 바운스’ 역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코스이다. 또한, 미니 기차를 타고 예쁜 보석들이 가득한 빙산 동굴 탐험으로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내 친구 뽀로로 패키지’는 2015년 12월 31일까지(12/24, 25, 26 제외)이며,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뽀로로 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성인 2명과 아이 1명을 위한 입장권, 성인2명과 아이1명을 위한 피스트에서의 조식 그리고 호텔 내에서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7만원부터(세금 별도).

여기에 2015년 1월 18일과 20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함께 진정한 디즈니 프린세스가 되기 위한 기본 예절과 덕목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와 호텔에서의 하루 숙박이 포함된 ‘디즈니 프린세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아이 1인 참가, 교육 당일 어른 1인과 아이 1인의 점심 뷔페가 포함되며, 호텔 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이다. 1박 기준 360,000원(세금 별도)이며,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조기 예약 완료 시에는 예약이 불가하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만 참여할 경우 참가비는 18만원(세금 포함).
문의 및 예약: 02-2211-2100.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이태리 식당 일폰테(Il Ponte)에서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1: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무료 피자파티를 연다. 식당 입구에 마련된 피자테이블에서 어린이들은 앞치마와 요리사 모자를 쓰고 재미있는 놀이를 하듯 준비된 신선한 재료를 직접 넣으며 피자를 만들 수 있으며, 주방장의 도움으로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어진 피자는 무료로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 02-317-3270.

롯데호텔제주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9년부터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 방학을 맞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만의 2015 DIY 달력 만들기, 유토로 그리는 겨울동화와 같은 아트 클래스에서부터 쿠키, 초코머핀, 감귤피자 만들기 등 쿠킹 클래스까지 원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야외 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캠핑존 오두막에서 진행되는 자연 놀이 캠프나 롯데호텔제주 곳곳에 숨겨진 황금 열쇠를 찾는 미션 헌터 캠프 등의 키즈 캠프를 추천한다. 가격은 프로그램 별로 1인당 2만원부터 5만원까지다. 문의 및 예약: 064-731-45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되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만들기 시간인 아뜰리에 프로그램에는 아이들과 함께 쿠키나 케이크를 만드는 꼬마 셰프 클래스, 하얀 천으로 된 인형에 색칠과 바느질 등을 통해 마음대로 만들고 꾸미는 쿠마 인형 만들기, 러시아 나무 인형 마트료시카 만들기, 나 워터볼 만들기 등 손으로 만지고, 꾸미는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도 운영되어, 아이를 안심하고 맡기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케어링 프로그램에는 맥포머스 몰펀, 가베 등 놀이 교구로 활동하거나 폼비즈 액자 만들기, 악기 연주 등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간가량 운영된다.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이용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1만5000원부터 3만원 선이다. 문의 및 예약: 064-780-8100.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전담하는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의 약자) 팀에서는 겨울을 맞아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이기대 절경을 따라 트래킹하며 신비의 섬 오륙도를 배를 타고 투어하는 ‘오륙도상륙작전’, 동해남부선 기찻길을 트래킹하고 바다가 보이는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블링 베이’, 낚시와 바비큐, 풍등날리기 등을 선상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 등 총 6개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가격은 성인 2만원부터 8만원까지, 어린이의 경우 1만원부터 4만원까지 프로그램에 따라 상이하다. 또한 각 프로그램마다 운영 시간이 다르니 이용 전 확인이 필수다. 문의 및 예약: 051-749-7256.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