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브리프] "5성급 수두룩…세계 552개 호텔 반값에 이용하세요"

입력 2015-01-12 07:01  

[ 김명상 기자 ] 새로 태어난 골프장으로 오세요

태국 라구나 푸껫 골프클럽이 1년6개월간의 개선 작업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18개 홀, 파71 규모의 태국 라구나 골프클럽(lagunaphuketgolf.com)은 푸껫 북쪽 해변 방타오만의 복합휴양단지 안에 있다. 8㎞에 달하는 방타오 비치를 등지고 경기할 수 있는 지리적 조건이 장점이다. 이번 개선작업을 통해 그린을 넓히고 벙커를 줄였으며 평평했던 페어웨이에 기복을 줘 전략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태국 전통 건축양식으로 지은 클럽하우스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신식 시설로 다시 태어났다.

일본 명산과 올레길을 동시에

투어피플(tourpeople1.com)은 설 연휴를 맞아 ‘벳푸 유후다케+오쿠분고 올레 트레킹 4일’ 상품을 출시했다. 온천마을로 유명한 유후인의 북동쪽에 자리한 해발 1500m의 유후다케산을 비롯해 제주올레와 가장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는 오쿠분고 올레를 걷는다. 또 캐널시티 하카타, 다자이후 덴만구 등 주요 후쿠오카 관광지까지 둘러본다.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카멜리아호를 타고 이동한다. 2월18일 출발. 57만9000원부터. (02)774-5693

세계 552개 호텔, 최대 50% 할인

온라인여행사 익스피디아(expedia.co.kr)가 세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세계 552개 호텔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서울 퍼시픽호텔과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제주 빌라드애월 등 36개 호텔이 50% 할인된다. 5성급 호텔도 다수 포함돼 있다. 켄싱턴 호텔 제주는 50%, 더 리츠 칼튼 오키나와는 45%, 런던의 생텀 인터내셔널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40% 할인된다. 1월25일까지 예약할 수 있고, 여행기간은 3월31일까지.

지난해 가출왕은 누구?

내일투어(naeiltour.co.kr)는 지난해 내일투어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가출왕’으로 선정해 시상했다. 2009년부터 매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1등은 100만원, 2등은 50만원 상당의 내일투어 ‘금까기’ 상품권을 받았다. 현재 내일투어는 3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VIP 서비스를 하고 있다. VIP 회원으로 인증받으면 이후 상품 예약 시 본인 5%, 직계가족은 3%까지 할인된다.

을미년에 떠나는 겨울 기차여행 5선

코레일관광개발(korailtravel.com)은 ‘겨울 기차여행 5선’을 선정해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정동진 해돋이, 묵호항, 태백산 눈꽃’(무박 2일) 상품에서는 정동진 해돋이와 묵호항을 둘러보며 태백산 설경을 트레킹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당일 상품도 있다. ‘태백산 눈꽃’(당일) 상품은 오전 7시에 청량리역을 출발해 태백산으로 이동해 트레킹을 한다.

‘산타마을, 환상선 눈꽃열차’(당일)는 겨울철 가장 인기 높은 상품. 지난해 12월 경북 봉화 분천역에 개장한 산타마을로 떠나는 눈꽃열차로, 인삼의 고장 풍기까지 둘러본다. 오는 2월1일까지 열리는 화천 산천어축제를 방문하는 ‘화천 산천어축제 ITX-청춘’(당일) 상품과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대관령눈꽃축제를 즐기는 ‘대관령 눈꽃 축제, 양떼목장 ITX-청춘’(당일) 상품도 판매 중이다. 4만6000원부터. 1544-7755

유럽 철도 여행, 알고 가세요

유럽철도상품 배급사 레일유럽(raileurope.co.kr)은 올해 변화된 유럽 기차여행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먼저 유레일 패스를 소지한 성인 1명당 2명의 어린이를 무료 동반할 수 있게 돼 가족단위 여행객의 부담이 줄었다. 유레일 셀렉트(4개국) 패스는 예전과 달리 선택 국가에 따라 패스 가격이 달라진다. 등급이 낮은 동유럽 국가만 선택할 경우 기존 가격보다 최대 58%까지 싸게 이용권을 살 수 있다.

또 기존 2등석 패스만 있던 유스패스는 처음으로 1등석 패스를 선보여 여행의 질을 높인다. 스위스 패스는 처음으로 연속패스에 한해 e패스 시스템을 도입했고, 일반 성인패스는 작년보다 8% 할인된다.

산천어 잡는 재미에 추위도 잊는다

느낌여행사는 ‘2015 화천 산천어 축제’ 당일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일정 중 산천어 얼음낚시, 루어낚시, 맨손잡기 등의 이색체험과 함께 전국빙상대회, 세계 4대 겨울축제 홍보관 등도 돌아본다. 행사장에 마련된 아이스펀파크에서 얼음축구, 봅슬레이 등을 즐기거나 스노우펀파크에서 눈썰매나 각종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에 좋다. 담백한 산천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덤. 2월1일까지 매일 출발한다. 성인 기준 패키지 3만5000원, 자유여행 2만4000원. (02)777-9881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