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임산부 튼살관리 특별히 신경써야…하루2번 오일 마사지 추천

입력 2015-01-14 11:12  


환절기 겨울철은 임신성 튼살 관리에 특히 신경 써야 할 때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이 깨지면서 탄력을 잃어 임신성 튼살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 이를 방치하면 튼살이 번지거나 더 심해질 수 있어 충분한 보습으로 건조함을 없애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임산부 튼살은 한번 생기면 완벽한 치료가 어렵고 평생 흔적이 남기 때문에 임신 초기부터 집중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은 임신 시기에는 튼살크림 만을 사용하는 것보다, 샤워 후 바디오일을 꼼꼼히 발라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게 우선이라고 조언한다. 로션이나 튼살크림 사용 전후 튼살예방에 효과적인 오일로 이중 보호막을 씌워 주라는 것.

수분을 많이 포함한 피부는 탄력감이 높아 임산부 튼살 자국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단, 임신초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지는 사람이 있으므로 임신 4개월차 안정기에 접어든 뒤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그렇다면 수많은 임산부 튼살관리 제품 가운데 어떤 튼살오일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

임산부 튼살오일을 고를 때는 태아와 임산부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보다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의 임산부 전용 튼살케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국내 유명 제약회사인 유한양행과 미국 내 가장 오래된 제약회사로 알려진 파머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임산부 튼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대표 브랜드다.

이중 유한양행 바이오오일은 단일품목으로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매거진은 물론 전 세계 권위 있는 미디어와 유통채널에서 85개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11개국에서 피부 트러블 자국 및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임산부 튼살오일 바이오오일의 전 성분은 제품이 출시된 1987년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임산부들에 의해 효능과 글로벌 안전성이 입증됐다. 임산부 튼살오일 바이오오일은 비타민A와 E 그리고 식물성 허브오일, 끈적임 없는 퍼셀린 오일™등의 함유로 임산부 튼살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화학 방부제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화장품 미생물균들이 생성되지 않는 오일들로 구성되어 어디에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보습과 손상 예방은 물론 바디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다른 튼산제품 판매 브랜드 파머스는 16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 스킨케어 업체로 현지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85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 '스킨테라피 오일'은 독자 개발한 복합체(CETESOMATE-E)가 피부의 진피층까지 신속하게 흡수된다. 주원료인 코코아 버터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시킨다.

관계자는 "전 세계 및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다양한 효능을 인정받은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튼살오일을 이용해 꾸준히 관리해 준다면, 튼살을 미연에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