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루나: 달빛도적단', 비공개테스트 시작

입력 2015-01-15 17:29   수정 2015-01-15 18:46

<p>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신작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1월 15일)부터 23일까지 총 9일 간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번 첫 테스트에서 다른 캐주얼게임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개발해 온 전용 UI(사용자환경, User Interface) '루나모드'의 편의성 및 13종의 주무기와 7종의 보조무기들을 중심으로 조합되는 무기자유도의 밸런스 등 주요 게임 콘텐츠들에 대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을 중점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참가신청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의 요청에 따라 공식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main)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테스트 시작 첫 주의 평일(1월15~16일)에는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10시간동안 접속할 수 있으며, 주말(1월 17일~18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14시간동안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테스트 2주차 월요일부터 종료일까지(1월 19일~ 23일)는 접속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상시 운영된다.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게임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고 온라인 게임개발사 BH게임즈가 개발한 '루나: 달빛도적단'은 핸드드로잉으로 디자인된 동화풍의 비주얼과 귀엽고 친근한 6등신 캐릭터의 자유도 높은 육성, 다양한 모드의 전투를 통한 액션 컨텐츠를 내세운 MMORPG다.

1차 비공개테스트 버전에서는 남/여 캐릭터 각 2종과 최초 시작 마을을 포함한 3개 지역/인스턴트 던전 2종과 최고 35레벨까지의 게임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펫'의 진화형인 '호문클루스'라는 보조캐릭터와 탈 것 등의 컨텐츠를 적용해 사냥과 PvP외의 여러 재미요소들도 더했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운영자(GM, Game Master)가 직접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게임의 가이드 역할은 물론 다양한 인게임 게릴라 이벤트를 계획해 밀착형 운영을 펼칠 예정이며, 게임과 공식홈페이지의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빠른 응대와 의견 수렴에 집중하면서 테스트 참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이번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오늘(1월 15일)부터 진행되는 CBT이벤트도 준비했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아이템인 '달빛조각'을 모아 경품 응모권으로 직접 조합이 가능한데, 이 응모권을 통해 아이패드미니3,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추첨 당첨자는 2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지된다.

또한, 오는 1월 31일까지 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버그를 신고하거나 건의사항을 접수한 참가자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선물하고, 테스터 게시판에 게임 경험 후기를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웹젠의 신작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웹젠 신작 '루나: 달빛도적단', 티저사이트 운영 시작
'루나: 달빛도적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등록해요!
웹젠, '뮤 오리진'과 '루나'로 2015년 상반기 활짝!
'루나: 달빛도적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대성황!
'루나: 달빛도적단',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