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Re:Birth Par4, 악룡 메테오스'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5-01-22 11:57   수정 2015-01-22 17:40

<p>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은 대표 MMOPR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은 오늘(1월 22일) 대표 MMORPG 'R2'에서 신규 보스 몬스터 '악룡 메테오스'와 지역 퀘스트, UI 개편 및 매크로 시스템 등이 포함된 대형 업데이트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를 선보이고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 'LG모니터' 등의 경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등장한 '악룡 메테오스'는 메테오스 탑의 최상층에 위치하며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지상과 공중을 통한 근접과 원거리에서의 복합적인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다. 길드 단위로 입장이 가능한 메테오스의 탑은 난이도 높은 미션으로 유저들로 하여금 한층 높은 수준의 전략과 협동을 요구하고 있다.

22개 지역의 신규 지역 퀘스트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퀘스트 창을 통해 자신이 속한 지역에맞는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아이템을 수집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내 손에 맞는 단축기를 직접 편집, 설정해 장비 교체나 탈 것 장착 등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매크로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되었으며 슬롯 잠금, 매크로 시스템 등의 전반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도 한층 간결하고 직관적인 방향으로 개선되었다.

이밖에 천공성 공성전의 보상 정책을 개선, 공성과 수성의 진영 간 유/불리를 최소화한 합리적인 보상 체계 설정과 천공의 섬 엘테르 지역의 '지배당한 헤이크단' 등 몬스터 3종에 대한 퀘스트 목록을 추가, 천공의 섬에서도 길드 퀘스트 메이킹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유저 건의 사항도 다수 실현됐다.

한편 웹젠은 R2의 신년 첫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게임 플레이 만으로 ZOTAC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와 LG 27MT55 모니터, 삼성 850PRO 등 총 18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만으로 포인트를 획득,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시간 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R2 공식 PC방에서 접속 시에는 기본 포인트 외에 1,000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획득 기간은 1월 22일부터 2월 19일까지며 경품 응모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능하다.

또 1월 22일부터 2월 5일까지 매크로 시스템을 비롯, 새롭게 업데이트된 컨텐츠에 관한 자신만의 팁이나 공략을 TIP게시판에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텔레포트 조종반지와 R2 캐시 등을 지급하며 메테오스 악룡 레이드에 참가하고 스크린샷 게시판에 이를 인증한 길드 중 추첨을 통해 행운의 매테리얼, 변신 강화 매테리얼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의 대표 MMORPG 'R2'의 신년 첫 대형 업데이트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웹젠 'R2', 보안인증 강화 서버 '넵튠' 운영 시작
웹젠, 추석 연휴에는 '뮤 온라인' 'R2'를 즐기세요
웹젠 'R2', 부산 PC방 랜파티 현장서 게임 회원들 만나
웹젠 'R2',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R2, 유저를 위한 대규모 게임 가이드 'R2'가이드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