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플라곤', 정식서비스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입력 2015-01-22 17:09   수정 2015-01-22 17:42

<p>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의 MMORPG '플라곤'(FlagON)이 정식서비스 이후 첫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월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플라곤'에서 신규 지역, 최고 레벨 아이템, 몬스터 등을 새롭게 추가하고 70레벨까지의 최고 레벨 확장과 컨텐츠 리벨런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사냥 지역은 총 6곳이다. 발도르 영지 서부의 '죄사함의 성지', '고난의 땅', '노르다그의 눈물'이, 루치니 영지의 동부에는 '기사들의 사지', '루치니 랜드', '동쪽의 험지'가 추가됐다.

기존 분쟁 지역의 리벨런싱과 몬스터 배치도 새로워졌다. 월드 중앙의 RvR 분쟁 지역에는 기존 몬스터의 분산 및 이동과 함께 8종의 신규 몬스터를 포함한 새로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보스 몬스터가 드랍하는 '벤투타의 네페쉬'는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아이템'의 재료로 이를 둘러싼 고레벨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을 부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업데이트일인 22일을 시작으로 보스 몬스터 공략과 캐릭터 미션 달성, 경매장 이벤트 등의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며 '+7강 융가살킨의 각인된 부츠', '보유아이템 +1 강화'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진행된 플라곤의 OBT 프로모션의 최대 경품인 '할리 데이비슨 883N 아이언'의 당첨자도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당첨자는 플라곤 제1서버 빅웨인의 '초원여신' 캐릭터이며 웹젠은 향후 당첨자를 판교 본사로 초청, 증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네트워크(대표 안강모)가 개발하고 웹젠이 서비스하는 '플라곤'은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PC 온라인게임이다.

물이 다른 MMORPG '플라곤(FlagON)'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웹젠 '플라곤', 경매장 시스템 적용 등 첫 업데이트 진행
웹젠 '플라곤',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도 즐긴다!
'플라곤',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 시작
'플라곤', 긴~ 연휴 책임지는 '핫타임 이벤트' 실시!
'플라곤', 업데이트와 '할리 데이비슨' 당첨자 발표 예고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