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마스터는 자체적인 홍보마케팅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 광고솔루션 '얌모'와 '마이어플' 개발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전개하기에 예산, 인력이 부족한 소상공인에게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홍보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뉴(New) 스마트 광고솔루션 One Stop, All Things 지원사업을 시범으로 운영하면서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에 빌마스터가 실시하는 지사모집은 현재 개발 중인 빌텍스(BillTAX)(가칭) 출시에 따른 것이다. 빌텍스는 인력난이 심한 소상공인의 세무업무를 지원해 고정비를 줄여주는 솔루션이다. 간단한 전산 입력만으로 부가세, 종합소득세 등 세무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정문수 빌마스터 대표는 "스마트 광고솔루션, 스마트 밴 솔류션, 스마트 컨설팅 솔루션은 고정비 절감과 매출증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 모집을 시작한 빌마스터 지사는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또 하나의 창업 기회"라고 소개한 뒤 "이들 지사에 대해서도 현재 운영 중인 빌마스터의 3대 솔루션을 적용해 체계적인 영업전략과 수익구조, 운영노하우 등의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문화레저팀 ssi@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