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2', 중국 공개서비스로 세력확장중!

입력 2015-02-02 22:31   수정 2015-02-02 23:01

<p>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2'가 지난 1일(일) 한국 시간 12시 중국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중국 이용자들은 접속 제한이 없이 누구라도 '열혈강호2'를 즐길 수 있게 됐고, 현지 파트너사인 17게임(구 CDC게임즈)은 본격적인 상용화 서비스 전까지 게임 내 시스템과 안정성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공개서비스가 시작된 직후 갑자기 몰린 이용자들로 서버 다운이 2차례 있었지만, 오픈 후 24시간이 안된 금일 2일(월) 현재 별다른 마케팅 없이 동시접속자수의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열혈강호2'는 2005년 중국에서 동시접속자 50만명을 돌파하고 현재에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후속작이자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정통 무협 장르의 온라인게임으로 현지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이러한 관심은 2014년 8逼壙?올해 1월까지 진행된 3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호응으로 이어졌고, 첫 테스트에서 배포한 테스트 계정 중 게임 접속을 위한 계정 활성화 수치가 90%를 넘어섰고 각종 게임 포털 사이트와 게임 웹진 기대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또, 현재 1월 말 기준 중국 게임 전문사이트인 17173의 3D 무협게임 랭킹 순위에서 2위를 기록 중이고, 전체 신규 온라인게임 기대 순위에서 1257개 게임 중 20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중국 내 기대감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17게임 순징칭(Sun Jingqing) 대표는 '제한적 인원의 비공개 테스트가 아닌 접속 제한이 없는 공개서비스를 원하는 많은 이용자들을 위해 설 연휴 전 빠르게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공개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열혈강호2'의 백미인 경공,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전작 '열혈강호 온라인'을 2005년부터 인기리에 서비스해 온 파트너사 17게임과 그 동안의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적극 협력하여 '열혈강호2'의 흥행 성공을 이루겠다'라며, ''열혈강호2'는 본격적인 상용화 서비스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되는 중국의 설 연휴 이후부터 신규 매출원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열혈강호2'는 지난해 1월 '열혈강호 온라인'을 성공리에 서비스 중인 현지 게임업체로17게임(구 CDC게임즈)를 통해 700만불 규모로 중국에 수출됐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엠게임, '열혈강호2' 직업 특화 무기와 다양한 무공을 만나봐
엠게임 '열혈강호2', 태국 오픈 및 상용화 서비스 시작된다
엠게임 '열혈강호2', 중국 알파 테스트 그린 라이트!
엠게임 '열혈강호2', 유럽 30개국 수출 계약 체결
엠게임 '열혈강호2', '흑무도' 필드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