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지난 2014년 2월 동안 한국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작성한 인포그래픽을 살펴보면, 해당 기간 중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관계'를 '연애 중'으로 변경한 한국인은 무려 2만8천명에 달했으며, 자신의 상태를 '약혼함'으로 변경한 사용자도 5천명이 넘었다. 아울러, 작년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사랑'이었으며 그 뒤를 '초콜렛'과 '가족'이 이었다. 또한 한국 여성이 한국 남성에 비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사랑'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언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적으로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상에서 발렌타인 데이와 관련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것으로 나타났으며, 발렌타인 데이 동안 가장 많이 체크인 된 장소 유형으로는 '여행과 교통',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음식과 레스토랑'이 있었다.</p>
![]() | ||
</p>
페이스북, 파스(Parse)의 아시아 시장 성과 90% UP!
페이스북, 2014년 화제의 순간들을 '한 해 돌아보기'
페이스북, 한글로 최신 소식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한눈에!
페이스북, '페이스북 어워즈 2015' 우수 캠페인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