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얼, 유승호 '같은 시간속의 너'
가수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가 출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나얼은 5일 트위터에 "오늘 저의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매되었습니다. 사실 이 곡은 작년겨울 어느날 90년대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입니다.ㅜ 조금이나마 제 목소리가 여러분들의 삶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올 한 해 저희 브라운아이드소울 새 앨범과 공연도 있을 예정이오니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샬롬"이라고 올렸다.
나얼의 자작곡 '같은 시간속의 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나얼의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다른 멤버 세 명도 일정 간격을 두고 한곡씩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승호가 주인공을 맡았다. 유승호는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했으며 곡이 가진 섬세한 감성을 완벽한 표정연기로 소화했다.
나얼의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히 그려 뻗?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나얼 유승호 같은 시간 속의 너, 이번 신곡도 너무 좋다", "나얼 유승호 같은 시간 속의 너, 딱 겨울 노래네", "나얼 유승호 같은 시간 속의 너, 유승호가 주인공이라니 뮤비도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