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을 간다', 사전예약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최고 공개!

입력 2015-02-12 16:54   수정 2015-02-21 22:42

<p>㈜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한 번째 모바일 타이틀 '전선을 간다'의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1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선을 간다'는 유저 간의 실시간 전투를 기초로 한 모바일 전쟁SLG로, 육군·해군·공군 3군을 모두 통솔할 수 있음은 물론, 각 군마다 존재하는 9종의 병기의 상성에 따라 이루어지는 전략적인 전투, 100여 가지의 유연하고 몰입감 넘치는 음향 효과로 생생한 전쟁 전투를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전선을 간다'는 유저 개개인의 전투는 물론 전우들과 '군단' 창설을 통해 군단 자원지를 확장하거나 군단 간의 전투로 자신이 속한 군단을 강화시킬 수 있어, 개인의 전략뿐만이 아니라 협력 역시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오늘 최초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전선을 간다'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가슴 두근거리는 전쟁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약 1분 가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전선을 간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깜찍한 군인으로 변신한 홍보모델 '이은혜'의 특별 매력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군가 '전선을 간다'의 한 구절을 인용해 대한민국 320만 예비군들을 추억에 젖게 만든다.

한편, '전선을 간다'는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으로, 오는 17일(화)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전선을 간다는 전략과 전술 가득한 전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인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게임이다'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전선을 간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전쟁의 긴장감을 감상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선을 간다'는 사전등록 시작 시 해당 URL(인터넷 웹페이지 주소)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를 티징페이지(http://zzfy.efunkr.com/event/beforeOrder/index.html)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전선을 간다', 티징페이지로 전쟁의 긴장감 미리 느낀다!
'전선을 간다', FC 케이지 여신 '이은혜' 홍보모델로 발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