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게임 8종 발렌타인데이,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2-12 17:29   수정 2015-02-21 22:40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의 인기 게임 8종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가올 발렌타인데이와 설 명절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한 컴투스의 간판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22일까지 총 7개의 이벤트 미션을 제공하고 각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해당하는 보상을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캐시아이템 크리스탈 150개와 20만 마나석을 추가로 선물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시험의 탑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22일까지 지정된 시간 별로 이벤트 던전 개방, 에너지 3회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또, 해외진출 후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울시커'를 포함한 '드래곤 기사단', '아임히어로' 등 다채로운 RPG에서도 각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특별 미션을 수행하거나 던전에 참여할 때 마다 무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p> <p>더불어 스포츠게임 마니아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리얼 3D 모바일 낚시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27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초콜릿과 만두를 모아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로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유저들은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 14시 14분에 게임에 접속하면 14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화이트 초콜릿을 지급받고, 15일에 컴프매를 즐기면 스페셜선수, 몬스터선수 등 6가지 혜택이 랜덤하게 담긴 다크 초콜릿을 받게 된다.

아울러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13일부터 3일간 진행해 4~5성 선수 뽑기 상자, 4~5성 스톤 뽑기 상자, 프리미엄 티켓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하루에 한번씩 증정하고, 이어서 16일부터는 설 맞이 미션과 선물을 제공한다. 2월 18일부터 22일까지는 스페셜 게릴라 매치를 열고 신규 업데이트 된 열혈 6성 펭귄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을 즐기는 유저들은 발렌타인데이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하고 지급되는 초코쿠키를 모아 발렌타인 특별 동물 캐릭터, 알, 장식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럭키백으로 교환할 수 있다.</p> <p>컴투스 관계자는 '연이은 발렌타인데이와 구정연휴를 앞두고 남녀노소 모든 유저들이 다양하게 즐기는 컴투스 인기게임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도 보내고, 게임을 즐기는 동안은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마란다.'고 말했다.

각 게임 별 이벤트 기간은 상이하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컴투스, 액션 RPG '소울시커' 글로벌 서비스 돌입
'아임히어로', 대형 업데이트 통해 투기장 콘텐츠 공개!
[핫]소울시커, 한국 최초 3일차 세계 3대 매출국 톱100
컴투스, 14년 매출 2,347억 원으로 최대 실적 달성
컴투스 '서머너즈 워', 3000만 다운로드 돌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