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피트니스 지도자가 한자리에 모인다.
“Fitness goes Digital”이라는 교육 컨셉으로 아이핏 피트니스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휘트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아이핏 2015 피트니스 컨벤션’이 2월28일~3월1일 SPOEX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 내일을 위한 준비”라는 슬로건으로 피트니스의 세계적 동향과 국내 피트니스 환경을 잘 분석하여 국민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상호 교육 교류를 하면서 피트니스 문화를 만들어가는 행사이다. 국내 피트니스 컨벤션으로는 최대 규모로 5000명의 피트니스 지도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9개의 강의실과 피트니스 매니지먼트, 퍼스널 트레이닝, 그룹 엑서사이즈,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그로스 6개 카테고리, 70여개의 이론과 실기 강좌로 진행된다. 한 공간에서 피트니스 관련인 들이 모두 모여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피트니스는 하나라는 의미를 담아 영역 없이 한 공간에서 공감하고 상호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피트니스 배움의 축제를 함께 한다.
또 강의를 맡아 진행할 70여명의 프리젠터들은 미국, 프랑스, 등에서 피트니스 트랜드를 선도하는 국외 강사를 비롯하여, 국내에서 언론매체를 통해 전문적인 인지도를 구축한 스타 강사들과 전문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대표들이 주축이 되어 그간의 쌓은 노련한 경험과 검증된 교육 노하우로 참가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다.
더불어 아이핏 2015 피트니스 컨벤션은 오늘 2월28일부터 3월1일까지 COEX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며 한국경제 라이브채널(http://live.hankyung.com/)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된다.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