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1,2차에 검증된 신영통 세인트캐슬의 명성이 3차로!

입력 2015-02-27 12:27  


엄선된 입지와 차별화된 품질로 타운하우스 시장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세인트캐슬이 다시 한번 신영통에 도심형 유럽풍 타운하우스 세인트캐슬 3차를 선보인다.

특히나 총 300여 가구 중 신영통 세인트캐슬 1, 2차 214가구가 모두의 관심 속에 조기에 완판되었기에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어 있는 상황이다.

거기다 새로운 부동산 정책으로 인한 전세값 상승으로 전세대란이 예고되어 있어 신영통 세인트캐슬의 분양은 어느 때보다 희소식일 수 밖에 없다. 지난 번 신영통 세인트캐슬 1,2차 때도 비싼 전세값에 부담을 가지고 있었던 수도권 실수요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기도 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타운하우스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입지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는 영통, 동탄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수원)와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화성)의 중심에 위치한 도심형 타운하스로 서농초, 서천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 우수한 학군까지 자랑한다. 또한 매미산, 서천둘레길, 근린공원, 기흥호수공원, 경희대 산책로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거기다 조용하고 아늑한 스위트홈으로 벌서 입소문이 나있는 세인트캐슬은 특허받은 U보드 및 프리보드 등의 고급마감재 사용으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으며, 난방비가 절감되는 선진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공간 구조는 1,2,3층과 키즈Floor층의 수직복층 구조로 30평형대의 분양면적으로 대형평형의 여유로움까지 누릴 수 있어 아파트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새해 아파트 전세가로 내 집 장만을 원하는 분들과 아이교육, 층간소음 문제 때문에 고민이라면 신영통 세인트캐슬 3차를 한 번쯤 노려볼 만하다.

분양문의 031-273-1253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