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기아차, 감성 마케팅 강화…씨티북 '더 파크' 발간

입력 2015-03-31 13:06   수정 2015-03-31 13:06

기아자동차가 세계 주요 도시의 정보를 담은 '씨티북'을 이용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기아차는 전 세계 주요 도시의 생활모습을 엮어 낸 씨티북 '더 파크(The Park)'를 공식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책자는 서울을 소재로 한 '서울편'이다. 씨티북은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를 선정해 역사, 관광명소, 교통, 숙박, 편의시설 등 도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담은 책자를 말한다.

기아차의 씨티북은 공원을 주제로 기아차의 감성과 친환경에 대한 시각을 담고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단순히 자동차를 소재로 한 마케팅에서 탈피해 도심 속의 공원이라는 차별화된 주제를 선정했다"며 "우리의 일상 속에 있는 기아차 브랜드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씨티북 더파크 서울편에서는 음악, 미술, 디자인, 건축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7명의 스토리텔러가 남산(중구), 경복궁(종로구), 노을공원(마포구), 서울숲(성동구) 등 서울의 공원 7곳을 소개한다.

내달 2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