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신규 시나리오 추가

입력 2015-04-22 11:20   수정 2015-04-22 18:31

<p>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 신규 시나리오 9종이 업데이트됐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21일, 해당 게임에 '기동전사 건담SEED'의 시나리오 4편과 '기동신세기 건담X'의 시나리오 3편, '기동전사 건담OO' 시나리오 2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는 9종의 신규 퀘스트가 적용 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 '이지스 건담' 등 신규 기체와 '키라 야마토', '라크스 클라인' 등의 파일럿이 업데이트 됐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과 '이지스 건담'은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긴급퀘스트 이벤트에서 각각 7배수와 4배수의 공격력을 발휘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긴급퀘스트 '도미니언 부대 습격'에서는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OO' 퀘스트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유저에게 MS '저스티스 건담' 및 최초의 SR 등급 전함 '도미니언(로엔그린)'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이벤트 퀘스트 '가면의 남자'와 '처녀자리의 남자'가 추가된다. 두 퀘스트 모두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파일럿 '그라함 에이커' 및 '샤아 전용 즈곡그' 등이 제공된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유저 분들께 방대한 '건담'시리즈를 모두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매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면서,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를 주요 테마로 퀘스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작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dgundamggfkr.com/Home/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정식 서비스 시작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대규모 업데이트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네이버 출시 이벤트!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무료 게임순위 1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