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홍콩 유명 생수 ‘왓슨스 물’ 모델 발탁…新 한류돌 등극?

입력 2015-04-23 11:30  


[연예팀] 그룹 엔소닉(N-SONIC)이 중국, 홍콩 인기를 실감했다.

4월20일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홍콩 침사추이의 더원(The one)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중국, 홍콩 전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왓슨스 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엔소닉은 홍콩, 중국 등 100여개 매체가 참여한 기자회견에서 인터뷰, 포토타임 등을 갖고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의 수록곡이자 이번 ‘왓슨스 물’ 광고의 메인 곡으로 사용된 ‘고잉고잉(Going Going)'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엔소닉 멤버들의 얼굴이 ‘왓슨스 물’ 각 보틀에 랜덤으로 인쇄 돼 팔릴 예정이다.
 
엔소닉 소속사 관계자는 “엔소닉을 사랑해주는 해외 팬들 덕분에 ‘왓슨스 물’ 모델이 될 수 있었다. 한국에서도 엔소닉이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지켜봐 달라”며 ‘왓슨스 물’ 모델 발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엔소닉이 홍보모델로 발탁된 ‘왓슨스 물’은 중국, 홍콩, 대만의 대표적인 생수로, 연간 평균 10억병이 판매되는 유명한 생수 브랜드다. 홍콩 시민뿐만 아니라 홍콩을 방문한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생수 브랜드인 만큼 홍콩에서 엔소닉의 인기가 높다는 점을 반영한 결과다.

중국 전역을 상대로 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왓슨스가 한류를 대표하는 가수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예상하고 전격 모델 발탁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홍콩 현지에서 1주일에 걸쳐 촬영을 진행한 엔소닉의 생수 광고는 홍콩, 중국 전역에서 5월 중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엔소닉은 지난해 ‘홍콩 메트로 라디오 힛 뮤직 어워드 프리젠테이션’에서 2관왕을 차지하고, 홍콩 메트로 라디오 차트에서 ‘크레이지(CRAZY)’에 이어 ‘런앤런(Run And Run)’까지 연거푸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사진제공: C2K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정겨운, ‘위아래’ 댄스 “아내 앞에서도 한다”
▶ [포토] EXID LE-솔지-하니 '보기만해도 아찔'
▶ 김범, 中 북경영화제+영화 프로모션까지…‘한류귀공자’ 입증
▶ [포토] 레드벨벳 조이 '샤방샤방한 미소'
▶ ‘라디오스타’ 김영철 “2015년 연예대상 후보다” 자신감 충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