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남산위에 저 소나무, 예상대로 2AM 창민

입력 2015-04-26 17:19  


복면가왕 남산위에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

26일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대 복면가왕을 가리는 '정확하게 반갈렸네',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남산위에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 그리고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번 '복면가왕' 2라운드에서는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첫 번째 대결에서는 남산위에 저 소나무와 우아한 석고부인이 맞붙었다.

남산위에 저 소나무는 첫 대결에서 발라드 곡인 휘성의 '안 되나요'를 선곡했다. 넘치는 흥과 끼를 보여줬던 1라운드와는 달리, 차분하고 감정적인 노래로 청중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석고부인은 015B의 '1월부터 6월까지'를 선곡했다. 우아한 석고부인은 도입부부터 1라운드와는 전혀 다른 목소리로 청중 평가단을 혼란에 빠트렸다.

우아한 석고부인은 감정에 젖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청중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판정단은 넋을 잃은 채 우아한 석고부인의 노래에 빠져들었다.

두 사람의 대결이 끝나자, 청중 평가단은 놀라움과 분노를 터뜨렸다. 판정단들은 우아한 석고부인에 "1라운드는 트로트 가수인 줄 鱇年? 그런데 2라운드는 완전히 달라졌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했다.

백지영은 우아한 석고부인에 "노래를 시작했을 땐 장혜진 언니 분위기가 많이 나서 내가 또 맞췄나 생각했다. 그런데 노래를 들어보니 성대가 젊었다. 나보다 어린 친구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판정단은 남산위에 저 소나무의 정체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김구라는 "2AM의 창민일 것이다"라고 추측했다.

이어 김구라는 "2AM은 연기 조와 뮤지컬 조가 있다. 창민과 조권은 뮤지컬 조이다. 뮤지컬을 하면서 노래가 더 늘었을 것"이라 말했다.

판정단의 추측이 끝나자, 두 사람의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판정단은 9-0으로 모두 우아한 석고부인을 택했다.

결국 남산위에 저 소나무가 복면을 벗어야 했다. 창민의 정체는 김구라의 예상대로 2AM 창민이었다.

김성주는 창민에게 "조권 씨의 설욕전을 하러 온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창민은 "그런 것도 있다. 다음엔 슬옹이가 와서 3라운드에 진출할 것이고, 진운이가 최종 우승할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