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보다 쇼핑] 가방~청바지까지 디자이너 안나수이와 협업

입력 2015-05-13 07:00  

GS샵


[ 강영연 기자 ] GS샵은 매년 5월 한 달 동안 ‘상상초월’이라는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GS샵 TV홈쇼핑에서는 매일 한 개씩 ‘투데이 스페셜’ 제품을 선정, 파격적인 혜택에 판매한다. 행사기간에 5만원 이상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크리넥스 티슈 20개’를 증정한다. 15일까지 모바일로 처음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200만원 적립금, 2등(10명)에게는 20만원 적립금, 나머지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인터넷쇼핑몰에서는 매일 ‘타임딜’ 이벤트를 열고 한 개 상품을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2시간, 밤 10시부터 2시간 총 4시간 동안 판매한다. 구매금액의 20%는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20일에는 ‘넘버원 딜데이’를 열어 30개 넘버원 딜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신용카드 최대 7% 추가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GS샵은 상상초월 특집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봄 신상품을 준비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나수이와 협업해 다양한 ‘안나수이’ 상품을 선보인다.

‘안나수이 애나백’(39만8000원·사진)은 2년 미만으로 자란 소가죽인 ‘킵스킨’을 사용해 가방의 모양을 잡아주면서도 송아지 가죽 표면에서 느낄 수 있는 매끈함을 표현했다. 지퍼포켓, 상단지퍼 3개, 내부 지퍼포켓, 오픈포켓 2개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가췄다고 GS샵 측은 설명했다.

웜그레이, 안나바이올렛, 코럴핑크, 카멜베이지, 안나블랙 등 다섯 가지 색상이다. ‘안나수이 수이백’(39만8000원)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호보백이다.

‘안나수이 우먼즈 데님 팬츠’(11만9000원)는 안나수이의 심벌인 나비를 볼륨 자수로 수놓아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청바지다. 프리미엄 리셰이프(reshape) 소재를 사용해 몸매를 보정해준다.

또 안나수이만의 입체 패턴 설계로 히프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다크인디고 인디고 화이트 등 세 가지 색상이다. ‘나비 펜던트 태그’는 태그 제거 후 팔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백화점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던 안나수이 선글라스도 GS샵을 통해 판매된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