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개그맨 김병만의 tvN ‘SNL코리아’ 시즌 6 리허설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5월18일 김병만의 소속사 SM C&C 공식 페이스북에는 “‘SNL코리아’의 메인 호스트로 살신성인 코미디를 보여주었던 병만 씨. 본 방송만큼 리얼했던 리허설 현장 모습 전해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16일 방송된 ‘SNL코리아6’에서 김병만은 메인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슬랩스틱부터 유쾌한 꽁트 연기까지 선보이며 ‘달인’ 그 이상의 존재감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병만은 모닥불 앞에 앉아 실감나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으며, 목에 뱀 모형을 두른 채 한껏 꽁트 속 상황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크루들과 액션 합을 맞춰보며 미소를 띈 채 능청스럽게 리허설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병만은 이날 생방송을 위해 이른 시간부터 리허설에 임하며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제작진 및 크루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듯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또한 특기인 슬랩스틱은 물론 순간순간 기발한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며 본 방송을 방불케 하는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장시간 이어진 리허설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태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병만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중이다. (사진출처: SM C&C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런닝맨’ 지석진, 이광수 컴퓨터에서 야동 발견 “휴지통은 항상 비워야 돼”
▶ [포토] 걸스데이 혜리 '내가 1등 할꺼야~!'
▶ ‘복면가왕’ 새침데기 불여시, 걸스데이 소진이었다…노래실력 ‘깜짝’
▶ [포토] 샤이니 온유 '정규 4집으로 돌아왔어요'
▶ ‘청춘 연습생’ 지아,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륙 팬 사로잡아…‘눈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