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층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것보다 중요한 건 없다. 경영인이 ‘내 고객은 모든 미국 성인’이라고 말하는 순간 실패는 가까워진다. 고객은 절대 ‘모두’가 될 수 없다. 정확한 고객층을 설정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제공해야 한다.”-도메인 등록 전문업체 고대디의 블레이크 어빙 CEO, 포천과의 인터뷰에서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고객층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것보다 중요한 건 없다. 경영인이 ‘내 고객은 모든 미국 성인’이라고 말하는 순간 실패는 가까워진다. 고객은 절대 ‘모두’가 될 수 없다. 정확한 고객층을 설정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제공해야 한다.”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