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은동아' 웹드라마 버전 2회 공개…윤소희 첫등장

입력 2015-05-20 14:33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의 웹드라마 버전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2회가 공개됐다.

20일 정오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2회에서는 17세 현수(극중 지은호의 본명, 주니어)와 13세 은동(이자인)의 가슴 먹먹한 이별 장면이 그려졌다.

현수와 은동은 운명적인 이끌림으로 조금씩 가까워진다. 은동이를 생각하면 “가슴에 쥐가 날 것 같다”는 현수는 누구보다 맑고 순수한 은동이가 늘 걱정되고 신경이 쓰였다. 현수는 어린 은동이 외롭지 않게 챙겨주며 함께했다. 은동의 낡은 집 대문을 고쳐주기로 한 날, 싸움에 휘말린 현수는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은동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은동은 밤늦게까지 현수를 기다렸고, 그 다음날도! 현수의 학교 앞에서 그를 찾았다. 하지만 입원한 현수와 만날 수 없었다. 공교롭게 은동의 할머니가 세상을 떠나 갑작스레 이사를 하게 된 은동은 현수가 선물한 운동화와 쪽지를 남겨두고 떠난다. 뒤늦게 은동이 사라진 것을 안 현수는 “미안해..오빠가 꼭 찾을게”라며 오열했다.

누리꾼들은 “풋풋한 현수와 은동을 보면 절로 엄마 미소”, “주니어 오열 장면에서 울컥했다”, “가슴이 먹먹하다. 앞으로의 현수 은동 이야기가 궁금하다”, “아역으로도 이 정돈데 다음 에피소드가 더 기대된다” ,“김사랑 눈물연기와 주진모 나래이션 최고..본방기대”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대 현수와 은동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를 다룬 ‘사랑하는 은동아 – 더 비기닝’ 1회와 2회는 주니어라는 재목의 재발견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데뷔 후 ‘드림하이2’,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의 작품을 통해 안방 시청자들과 만났던 주니어는 이번 !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잠재력을 폭발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니어는 극에서 은동을 바라보는 현수의 복잡한 심 ! 상태를 세밀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은동을 잃은 후 오열하는 현수의 모습을 호소력있게 전달했다. 외모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야기에 추진력을 더했다.

2회 말미에는 20대 은동과 현수를 연기하는 윤소희, 백성현의 모습이 차례로 보여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0년 후 다시 만난 은동과 현수가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주진모, 김사랑의 연기도 인상적이다. 묵직한 목소리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주진모의 내레이션은 배우들의 연기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눈물로 ‘은동 찾기’에 나선 대필 작가 서정은 역을 소화하고 있는 김사랑의 모습 역시 진한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18일 1회를 공개해 하루만에 15만뷰를 돌파한 바 있는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 ! 은 폭발적인 화제성 속에서 2회를 공개, 네티즌들의 더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랑하는 은동아-더 비기닝’은 총 16부작인 ‘사랑하는 은동아’ 중 4회까지의 주요 내용을 10분 내외로 압축해 공개하는 5부작 웹드라마 버전이다. 오는 29일 ‘사랑하는 은동아’의 첫 방송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작품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주진모, 김사랑, 김태훈, 김유리, 백성현, 윤소희, 주니어, 정동환, 이영란, 남경읍, 서갑숙, 김윤서, 김미진, 이자인 등이 출연한다.

5부작 웹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 ! 더 비기닝’은 앞으로 22일(금), 24일(일), 26일(화) 정오, 각각 3회, 4회, 5회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하는 은동아’의 본 방송 1회는 오는 29일(금) 오후 8시 40분에 전파를 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