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친숙한 운영 마케팅 화제

입력 2015-05-20 22:46  

<p>오는 21일(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 친화적인 이색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에 앞서 게임 유저들과 24시간 카톡으로 대화를 하는 '갓 오브 심심이' 캠페인을 금일(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심심이'는 시도 때도 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캐릭터로 한번 말을 걸면 지치지도 않고 최신 유행어까지 구사하며 대답해 이용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가상 채팅 로봇 어플이다. 이 같은 '심심이'의 깜찍한 발상에서 착안해 '갓 오브 심심이'가 탄생됐다.

'갓 오브 심심이'(event.ncucu.com/goh/simsim2) 서비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실제 주인공인 진모리와 24시간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휘모리, 알렉스, 우마왕, 백승철, 나노간호사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진 다섯 캐릭터와 실시간으로 소통 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유저들과 친밀감을 높여줄 '갓 오브 심심이'의 1:1 대화 캠페인을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에 대한 친근한 인식이 심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소통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친숙한 운영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는 21일 출시를 예고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것은 물론 5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

한편 '갓 오브 심심이' 캠페인은 해당 페이지(event.ncucu.com/goh/simsim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ncucu.com/goh)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이광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junkni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