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산다라박
산다라박이 '프로듀사' 출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강승윤과 함께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은 위너의 강승윤과 함께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 '1박 2일' 게스트 역으로 출연했다.
산다라박은 아이유에게 '언니' 디스를 당해 웃음을 유발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후 산다라박은 강승윤과 함께 '프로듀사' 인증샷을 SNS에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우리느은~~~~~~~~~!!! 강다라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과 강승윤은 90년대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포즈로 웃음을 주었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이야기를 담은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